전체메뉴

보도자료

  • 전자점자 뷰어보기
  • 전자점자 다운로드
  • URL 복사하기
  • 인쇄 새창열림
보도자료 상세정보 보기
글제목 서초구, ‘가을밤의 돗자리극장’ 주민 1천여 명과 함께 성황리 개최
담당부서 양재2동
담당자연락처 02-2155-7927
등록일 2025-10-01
조회수 36
글내용

서울 서초구(구청장 전성수)926일 양재2동 양재근린공원에서 열린 가을밤의 돗자리극장이 주민 1,000여 명의 참여 속에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밝혔다.

 

서초구와 양재2동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김수진)가 함께 개최하는 이번 행사는 올해로 3회째를 맞았다. 주민들은 시원한 가을바람 속에서 문화와 휴식을 즐기고, 공동체 화합의 시간도 가지며 즐거운 추억을 만들었다.

 

1부에서는 유치부, 초등 저학년, 고학년으로 나눠 진행되는 상상그리기 대회가 열렸다. 아이들은 그림을 통해 자신만의 상상력과 창의력을 마음껏 뽐냈으며, 공원은 아이들의 그림으로 가득 채워진 야외 미술관으로 변신했다.

 

이어진 2부에서는 애니메이션 영화 주토피아가 야외 상영됐다. 돗자리 위에 옹기종기 모여 앉은 가족들은 함께 영화를 즐기고 소중한 추억도 만들며 가을밤 정취를 만끽했다.

 

이와 함께 부대행사와 체험부스도 큰 호응을 얻었다. 1·2부 식전에는 아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하는 마술 공연이 펼쳐졌으며, 키링·팔찌 만들기, 페이스페인팅, 디지털 캐리커처, 전통놀이 체험, AI·VR 체험 등이 마련돼 방문객 모두에게 풍성한 즐거움을 선사했다.

 

전성수 서초구청장은 가을밤의 돗자리극장을 통해 가족과 이웃이 함께 영화를 보며 힐링하고, 소중한 추억을 쌓는 특별한 시간이 되었길 바란다고 말했다.

 

붙임 관련 사진 4

첨부파일

★251001_보도자료_양재2동_가을밤의_돗자리극장.hwp [4.81 MB] 바로보기 바로듣기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OPEN 출처표시 상업용금지 변경금지 -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