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구비서류 안내
* 직원(대표,상담원,일반종사자) 변경신청시
1. 변경등록신청서
2. 직원명단
3. 종사자명부
4. 상담원 입사시 자격증 및 관련 증빙(일반종사자는 불필요)
* 주소지 변경 신청시
2. 종사자명부 (직원명단 불필요)
3. 임대차계약서 (전대시 전대차계약서 & 전대차동의서 필수)
4. 기존 등록증
* 인허가보증보험은 기간만료시 첨부
첨부파일
1.안내문
2. 변경등록신청서
3. 직원 명단
4. 종사자 명부
국내유료직업소개사업_변경등록_안내문(2020년).hwp [27.5 KB] 바로보기 바로듣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