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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제목 [한국전력] '22 전력서비스 개선을 위한 국민제안 공모(11.21~12.20)
담당자 김혜진
담당기관 한국전력공사 서초지사
담당자 Tel. 02-2105-8223
등록일 2022.11.22
조회수 132
글내용
한국전력은 국민불편을 해소하고 국민 눈 높이에 맞는 서비스 제공으로 따뜻하고 행복한 에너지 세상을 만들어 가고자 '전력서비스 개선 국민제안 공모'를 시행하오니, 관심있는 여러분의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 1. 공모개요 가. 응모 대상 : 대한민국 국민 누구나 나. 응모 일정 - 접수기간 : '22. 11. 21(월)~12.20(화) - 결과발표 : '23. 1월 중 / 홈페이지 공지 및 개별 연락 예정 * 상기 일정은 주최 측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다. 응모 부문 : 제도개선, Contents - 제도개선 1) 편리한 서비스 : 쉽고 편리한 디지털 서비스, 고객맞춤형 서비스 제공 2) 합리적인 제도 : 불공정한 제도 개선, 불필요한 절차 개선 - Contents 3) 효율과 안전 홍보 : 에너지 효율적 사용 홍보, 일상생활속 전기안전 홍보 라. 응모 방법 : 사이버지점(cyber.kepco.co.kr) 또는 스마일한전 앱에 접속하여 작성 및 제출 * 오프라인 접수 불가 2. 제출형식, 심사 및 포상 등: 첨부파일 참조 3. 문의처 : 전화) 061-345-4533 이메일) biz0244@kepco.co.kr
첨부파일

1_국민제안_공모_포스터.pdf [66.69 KB] 바로보기

2_국민제안_공모요강,_공모양식.hwp [78.5 KB] 바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