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송달장소 변경신고

송달장소 변경신고란?

각종 지방세 고지서를 주민등록상 주소지가 아닌 다른 곳으로 받고자 할 경우 송달장소 변경신고를 통해 지정하신 주소로 고지서를 받아보실수 있습니다.

유의사항 안내

  • 송달장소 신고시 주민등록상 주소지와 관계없이 신고된 주소로 고지서가 발송됩니다.
  • 송달장소 신고 후 주소지가 변경될 경우 변경하여 재신고 하여야 합니다.

신고서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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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고방법

방문신고

구청에 방문하여 담당자에게 신고서 제출

우편·팩스 신고

신고서 작성 후 구청 담당자에게 우편 또는 팩스 발송 담당자 찾기

  • 자료관리부서 세무관리과
  • 위치 구청본관 7층
  • 담당자 02-2155-7367,6520,6570
  • 최종수정일 2023-08-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