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 상수도사업본부에서는 핸드폰으로 요금 조회부터 납부까지 원스톱으로 가능한 모바일 전자고지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 신청방법
1. 앱 고지 신청 및 해지 :
간편결제 앱(페이코 / 신한페이판 / 카카오페이 / 네이버)을 통해 직접 신청
- 신한페이판 : 신청 바로가기(URL) https://shcard.io/zcuQTks
신청 경로 : 신한PayFAN → 로그인 → MY홈 _ My빌&페이 선택 → {신규가입} 약관동의 → 전자고지서 신청 → 수도요금 신청
- 페이코
신청 바로가기(URL) http://payco.kr/DQ5L
신청 경로 : 페이코 → 로그인 → 라이프 → 전자문서함 → 신청하기 → 서울시 상수도
2. 문자고지 신청 및 해지 : 유선신청(120, 수도사업소)
- 인터넷신청 (사이버아리수고객센터 : https://i121.seoul.go.kr)
○ 전자고지 단독 신청시, 상수도요금의 1%(최소 200원~최대 1,000원) 감면이 이루어집니다.
(※ 종이고지서와 동시 신청시 감면 불가)
○ 문의 : 강남 수도사업소 02-3146-4700 및 다산콜센터 120
QR코드 등 자세한 내용은 첨부된 문서를 참고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