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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사무명 장애인등급조정신청
민원분류 장애인 처리기간 5일
수수료 0 면허세
사무내용 장애 상태의 변경, 장애급수의 조정을 위하여 신청하는 민원사무입니다.
처리절차 민원인 장애등록 → 시,군,구 : 접수 → 의료기관 : 장애진단 → 국민연금공단 등급심사 → 민원인 통보
처리요건
구비서류 장애인등록증
장애등급 조정신청서
관련법제도 1. 장애등급심사규정(제12조 제3항)
2. 장애인복지법 시행규칙(제6조 제1항 별지6)
3. 장애인복지법(제32조 제3항)
서식 다운로드
처리요령
유의사항
담당연락처 02-2155-6656 담당부서 사회복지과
  • 자료관리부서 오-케이민원센터
  • 담당전화 120(다산콜센터)
  • 위치 구청본관 1층 (여권업무:OK민원센터2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