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반포종합운동장 테니스, 배드민턴 코트를 이용하신 후에는 정리·정돈하시기 바랍니다.
★ 팀(단체)등록신청서 및 회원명부 작성제출안내(신규사용자)
- 신규 사용자분들께서는 하단에 첨부된 링크를 클릭하시어, 사용신청서 및 팀등록서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11월 코트 배정 안내
- '18.11.09일까지 접수된 신청서에 의하여 배정하였습니다.
- 배정 확인 후 각 종목별 입금계좌를 확인하시고 입금바랍니다.
※ 종목별 입금계좌가 구분되어 있으니 사용신청서를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사용료 납부시 > ooo(팀이름이나 총무이름), 00월 기재하여 주시기바랍니다.
★ 12월 시설 예약 안내
- 접수기간 : 기존사용자 10월 01일~05일, 신규사용자 10월 06일~19일
- 매주 월,수,금 저녁시간(18:00~22:00) 1주일 전 전화예약신청 (02-2155-6212)
※ 접수기간 준수 철저
※ 신청서, 환불신청서 작성 시 사용일시, 코트 종류/수 등 상세히 작성요망
- 이메일(see12@seocho.go.kr) 또는 팩스(02-2155-6239)로 신청
★ 조명 사용료 안내
- (테니스, 배드민턴 공통) 9월부터 조명료 책정시간이 18시부터로 변경됩니다.
- 테니스 주말 공휴일 18시까지 정상 운영됩니다. (하절기 6~8월까지 19시까지 연장)
http://www.seocho.go.kr/site/seocho/04/10405020400002015070703.js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