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전체메뉴 닫기

공지사항 상세정보 보기
글제목 반포종합운동장 테니스/배드민턴 11월 배정표 및 안내
담당부서 교육체육과
담당자이름 김세은
담당자연락처 02-2155-6211
등록일 2018.11.09
조회수 135
글내용

반포종합운동장 테니스, 배드민턴 코트를 이용하신 후에는 정리·정돈하시기 바랍니다.

 

★ 팀(단체)등록신청서 및 회원명부 작성제출안내(신규사용자)

- 신규 사용자분들께서는 하단에 첨부된 링크를 클릭하시어, 사용신청서팀등록서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11월 코트 배정 안내

- '18.11.09일까지 접수된 신청서에 의하여 배정하였습니다.

- 배정 확인 후 각 종목별 입금계좌를 확인하시고 입금바랍니다.

종목별 입금계좌가 구분되어 있으니 사용신청서를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사용료 납부시 > ooo(팀이름이나 총무이름), 00월 기재하여 주시기바랍니다.

★ 12월 시설 예약 안내

- 접수기간 : 기존사용자 10월 01일~05일, 신규사용자 10월 06일~19일

- 매주 월,수,금 저녁시간(18:00~22:00) 1주일 전 전화예약신청 (02-2155-6212)

※ 접수기간 준수 철저

※ 신청서, 환불신청서 작성 시 사용일시, 코트 종류/수 등 상세히 작성요망

- 이메일(see12@seocho.go.kr) 또는 팩스(02-2155-6239)로 신청

 

★ 조명 사용료 안내

- (테니스, 배드민턴 공통) 9월부터 조명료 책정시간이 18시부터로 변경됩니다.

- 테니스 주말 공휴일 18시까지 정상 운영됩니다. (하절기 6~8월까지 19시까지 연장)

http://www.seocho.go.kr/site/seocho/04/10405020400002015070703.jsp

첨부파일

반포배드민턴배정표_1811.xlsx [34.92 KB] 바로보기

반포테니스배정표_1811.xlsx [61.33 KB] 바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