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 열린구청 > 서초구소식 > 공지사항

  • 전자점자 뷰어보기
  • 전자점자 다운로드
  • URL 복사하기
  • 인쇄 새창열림
공지사항 상세정보 보기
글제목 반포종합운동장(테니스, 배드민턴) 10월 배정 및 11월 예약 안내
담당부서 문화체육관광과
담당자이름 윤상필
담당자연락처 0221556212
등록일 2017.09.25
조회수 1756
글내용

★ 팀(단체)등록신청서 및 회원명부 작성제출안내(신규사용자)

     - 현재 반포종합운동에서 활동중인 동호회 현행화 작업을 위해 단체등록서와 회원명부를 작성중입니다.

     - 신규사용자분들께서는 11월 신청서와 함께 하단에 첨부된 팀등록신청서(3부)를 작성하여 신청서와 함께 메일 또는 팩스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 팀(단체)등록 신청서 미비시 다음달 코트 배정 및 사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반포종합운동장 체육시설 '17.10월 배정

     - '17.9.24일까지 접수된 신청서에 의하여 배정하였습니다.

     - 배정 확인 후 각 종목별 입금계좌를 확인하시고 10월 13일까지 입금바랍니다.

        ※ 종목별 입금계좌가 구분되어 있으니 사용신청서를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테니스, 배드민턴

     - 2017년 10월 사용신청은 기존사용자 10월1일~5일, 신규사용자 10월 6일~24일

     - 신청서를 작성하신 후 이메일(4pereaud2@seocho.go.kr), 팩스(02-2155-6239)로 신청

         ※ 팩스 전송 시 수신여부를 담당자에게 필히 확인

         기존사용자는 필히 1~5일 사이에 신청하여 주시기 바라며, 1~5일 미신청 시 기존 코트 사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첨부된 한글파일 양식에 맞추어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양식에 기입하지 않은 수기, 사진파일 등 인정 하지 않음)

 

★ '17.11월 배정 결과는 10월 마지막주 월요일(예정) 서초구청 홈페이지 공지사항에 공지합니다.

첨부파일

1710_반포배정표_공지.xlsx [87.09 KB] 바로보기

반포종합운동장팀등록사용신청서(3부).hwp [21 KB] 바로보기

반포종합운동장_사용신청서.hwp [36.5 KB] 바로보기